본문 바로가기

기록/서산

서산 The달달(더달달)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사실 요즘 아무것도 하고싶지 않아서....

노트북을 켜지도 않고 그저 집에서 빈둥빈둥 댔어요.

(그러는 와중에 대청소도 한번해주고요)

 

어제 남편과 엄마와 저녁식사하러 냉삼시대에 갔다가

(포스팅 한 이후에도 한 서너번 더 다녀왔는데...

매번 사진찍자 해놓고 먹느라 정작 사진을 못찍었네요;)

 

요즘 아이스크림에 꽂힌 저희 부부가 편의점에서만 사먹다보니

너무 비싸서....

길가다가 지나치며 본 아이스크림 할인점을 검색해서 다녀왔어요

제가 본건 2호점이었는데

어제 다녀온건 1호점!

 

위치는 신주공아파트 후문쪽에 위치 해있어요.

상호명: 더달달석림점

주소: 충남 서산시 석림3로 19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상호명은 The달달 아이스크림 할인점 인데

초록창에 검색했을 땐 더달달 이라고 치니까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귀운 색상의 냉장고가 쭈욱 있었어요.

진짜 아이스크림 천국...........크흐

 

엄마는 세개 밖에 안골랐고. 저랑 남편은 저 중앙에 있는 바구니에 

가득 차고 넘치게 골랐어요.

집에 와서 봉지에 있던 아이스크림을

냉동실에 옮기는데.. 엄청 많이도 샀더라구요

 

아이스크림만 3만원어치 샀어요.. 근데 진짜 싸게 산게 

집앞에 있는 편의점에서 몇개 담지 않아도 만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여기는 1,000원 미만의 아이스크림도 많구

확실히 싸다고 느껴졌어요

가격은 사진처럼 유리에 적혀져 있어요. 저렴하죠?

 

이렇게 초콜릿이나 젤리 같은것도 판매 하더라구요

젤리 마니아인 우리 남편은 꿈틀이 2봉지도 구매했어요.

 

어제 만족스런 식사와 쇼핑을 하고 집에 돌아와서 

너무 흡족한 하루였어요.

 

아마 3만원 어치의 아이스크림을 곧 순삭하고

곧 또 가게 될것같네요.

 

아, 저희 엄마가 애기들 간식 사주기 좋겠다고 하셨어요(유치원, 어린이집 등)

저렴해서..ㅎㅎ

 

참고로 내돈내산입니당.

(항상 제 포스팅은 내돈내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