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서산

밤 11시에 다녀온 서산 냉삼시대

 

 

오늘은 숙취로.... 집안일 금일 휴업이었는데요.

금요예배 마치고 너무너무너무 배가고파서 

(그와중에 고기가 너무 먹고싶었어요..)

 

일단 무작정 호수공원에 영업하고 있는 고기집이 어디인지

리서치를 하기 시작했어요.

 

일단 후보에 오른 곳은

1. 냉삼시대

2. 명륜진사갈비

3. 이차돌?

 

이었고, 일단 삼겹살이 너무너무너무 먹고싶었던 저는...

냉삼시대에 전화를 걸어 영업시간 체크 후 

일행과 함께 냉삼시대에 가게 됩니다.

 

사실 첨 간판을 봤을땐 냉삼이 냉면 삼겹살인 줄 알았거든요

근데 냉동삼겹살이더라구여.

뭐가 됐든 삼겹살이 너무 먹고싶었던 관계로

얼른 냉삼시대로 갔어요 :-p

 

가서 테이블에 앉았더니 저 위에 사진이 떡하니 테이블에 

붙여져 있더라구요^^

(하지만 저렇게 먹지않고..........저희 맘대로 먹었어요 ㅋㅋ)

 

일단 메뉴를 스캔하고

목적대로 삼겹살을 시키려고 했으나

늦은시간이어서였는지 다 팔렸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아쉽지만 돈차돌을 시켰고

저포함 모두 엄청난 공복...이었기에

지나치게 충동적으로 메뉴를 시켰어요

돈차돌 4인+냉면1+비빔라면2+고기청국장1+공기밥추가

 

음.....저포함 3명이 저렇게 먹었어요 ㅋㅋ

거의 가게 부시고 온 수준

 

이게 기본반찬 구성이구요

참고로 무생채와 파채는 미친맛이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파채+고기 조합 너무 사랑하는데

파채가 정말 맛있어서(일행모두 맛있다고 극찬함) 파채는 한번 리필 시켜먹었어요.

 

진짜 오늘 너무 배고팠어서 고기 사진은 찍지도 못했네요 ㅋㅋㅋ

 

이집이 정말 맘에 들었던 이유 중 하나는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셨구

요즘 갔었던 식당중에 가장 맛이있어서였어요.

 

먹느라 정신팔려서 사진은 없지만...

고기청국장의 청국장은 사장님 친정어머니께서 직접 띄우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아 참고로 내돈내산입니다. 제 돈주고 먹은거예용)

 

저랑 일행은 한번 꽂히면 계속 그집만 가는 편인데..

아마 이틀 내로 이집 한번 더 갈 것같아요.

 

그때 다시 고기사진과 함께 리뷰 올릴게여!

 

서산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강추합니다!!

+)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서 대박나셨으면 좋겠어여.

오늘 첨 가봤지만 친절하다라는 인상이 딱!!!박혔네요 :-)

 

 

상호명: 냉삼시대 충남서산점

주소: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5로 48

전화번호: 041-666-6002
영업시간: 17:00 ~ 00:00 매주 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