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서산

서산 포아이니에서 배달시켜보았어요







안녕하세요. 아일린입니다.

제가 사는 서산도 이제 확진자가 발생이 되었는데요.

계속 장보러 가야지- 하고 미루다 보니...

집에 먹을것도 없고 오랜만에 쌀국수도 먹고싶고 해서

배달시켜 먹을 생각에

배달의 민족 앱을 실행시키고 눈팅하는 중에

이 '포아이니'가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망설임 없이 시켜보았어요!












이렇게 투명한 비닐백에 음식이 담겨서 왔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분짜, ALL PHO You 정식세트 이렇게 총 두개 시켰구요


가격은 

분짜 - 10,900 (면추가+1,000원)

ALL PHO You 정식세트 - 11,500원 (면추가+1,000원) 입니다.


정식세트 구성은

PHO You쌀국수(S)와 파인애플 볶음밥(S), 짜조(1P)로 구성이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기본반찬으로 양배추피클만 제공이 되는데

주문시 고수, 단무지, 김치, 산고추, 청양고추 달라고 요청하시면

함께 배달이 됩니다.


저는 단무지, 김치 제외한 모든 반찬을 요청드렸어요.











면 추가를 해서인지 정말 푸짐했어요.


쌀국수도 너무 맛있었고 분짜는 말 할것도 없고

파인애플 볶음밥까지 너무나도 맛있었답니다.


특히 분짜는 채소들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든든했어요!


내일 당장 또 시키고 싶을 정도로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