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서산

어제 다녀 온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서산점

 

안녕하세요! 아일린입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전세계적으로 떠들썩하죠?

 

충남 서산은 호수공원 근처의 상권이 발달되어 있는데요,

어제 갔더니 횡~~~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오늘 뉴스보니까 두번째 확진자는 완쾌가 되어서 퇴원여부 결정한다는

뉴스까지 보았는데, 생명에 지장이 없어 다행이다 싶었네요 ^^

 

어제 저녁예배에 가기전에 들렀던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는

매번 지나가면서 한번 가봐야지가봐야지 했던곳인데,

드디어!! 어제 가게되었네용 ^^

 

저 껍데기 진짜 좋아하는데,

가게 이름부터 껍데기 맛집일 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메뉴판

 

기대하며 벌집껍데기 2인분, 불족발껍데기 1인분을 먼저 시켰어요.

 

기본 상차림

 

이렇게 기본 셋팅해주셨어요.

근데 여기서 진짜 반가웠던건, 저 초록색 옛날 분식집 접시와

델몬트 병에 담긴 물ㅋㅋㅋㅋ

 

 

 

 

이 병 진짜 오랜만이지 않나요?

너무 반갑더라고요 ^^

 

그리고 곧 저희가 시킨 껍데기들이 나왔어용.

직원분이 친절하게 일일이 구워주시더라고요.

껍데기 양념은 제가 생각했던 맛은 아니였어요 ^^;

저는 초딩입맛이라 단짠단짠 좋아하거든요

단맛없구 짭조롬하게 ? 양념되어있는 껍데기였어요.

 

 

 

직원분이 구워주신 껍데기

 

음식에서 단맛 나는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듯해요!

불족발 껍데기랑 이후 식힌 김치짜글이도 먹느라

정신팔려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

 

최고 좋았던 건 공기밥을 시켰더니 스팸 1조각이 밥위에 얹어져서 

나오더라고요! 이거 진짜 최고!!!!!!!

완전 맛있게 흡입했네요:-)

 

 

다만 좀 아쉬웠던 건, 

그동안 다른 가게에서 껍데기를 먹었을 땐, 금

방 익어서 식사를 충분히 빠르게 할 수 있었기에

한 시간이면 충분하겠다 하고 저녁메뉴를 껍데기를 골랐던 건데

직원분이 껍데기를 구워주실 때 능숙하지 않으셔서 그랬던건지,

원래 껍데기 굽는시간이 좀 걸리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굽는데 시간이 걸려서 생각보다 촉박하게 먹고 나왔어요.

그리고 ..좀 너무 태웠다는 느낌도 있었고요 ^^; 

 

뭐 맛있게 먹었지만 마지막은 다소 아쉽 ^^;

 

 

상호명: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서산점

전화번호: 041-663-1117

주소: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3로 24

영업시간: 평일 17:00 - 04:00 재료소진 시 조기마감/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