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꿀팁

화질은 그대로, 사진용량만 압축하는 이미지프레소(애드센스광고늦게나올때)







오늘의 포스팅은

화질은그대로, 사진용량만 압축하는 이미지프레소입니다!







꿀팁 관련 포스팅







이 포스팅을 하게된 계기는..

며칠전에 올린 넷플릭스 포스팅 때문인데요,

지브리 애니메이션을 소개하느라

9개 정도의 사진파일을 업로드를 했더니..

사진 파일의 용량이 커서 그런지





애드센스 광고 노출의 속도가 너무 늦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용량 압축해주는 사이트를 검색하다가 

요 사이트를 찾았답니다!







화질은 그대로, 사진용량만 압축!





용량이 몇배나 차이가 나는데

화질이 뒤떨어지지 않다는게 큰 장점이예요







그럼, 

이미지프레소 사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이미지프레소 사용방법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간 첫 화면이구요, 

가운데 하단 회색화면의 화살표를 보시면 

클릭하여 이미지 업로드 라고 써있죠?


클릭하여 이미지 업로드라고 쓰여있는 부분을

클릭해 줍니다.











클릭하시면 이렇게 나와요. 


저는 분홍색으로 체크된 회생워크아웃이라는 파일을 클릭을 했어요.

원하시는 사진을 최대 10장까지 한번에 압축할 수 있으니

사진을 선택하신 후 열기를 눌러주세요.











열기를 누르셨다면 이 화면이 나오는데,

용량 최적화중... 이라고 뜨면서 

이미지 압축을 하기 시작합니다.


몇 초만 기다리시면










짠!!

이렇게 압축이 완료가 되었어요.

원본은 257.29KB였는데

압축본은 97.97KB로 

61.92%씩이나 절감이 되었네요!




제가 선택한 파일의 용량이 작긴했지만, 그래도 61.92%씩이나 절감이되었어요!

용량이 큰 파일 역시 저런식으로 절감이 된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노란색 별 스티커가 붙어있는

Download를 눌러주시면

압축된 이미지가 파일로 생성이 되면서

사진용량 압축은 끝이 난답니다!!





너무 쉽죠?




진짜 만족스러운 사이트예요!!

포스팅시 사진을 많이 첨부할 때 사용하신다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칠게요

공감하기, 구독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