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이슈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김다미)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아일린입니다.

오늘 할 포스팅은 3월 21일(토요일)에 종영한 

이태원 클라쓰 주인공인 조이서(김다미)를 포스팅 하려고해요.




이태원 클라쓰는 웹툰 원작으로 만들어진 드라마고

웹툰 작가님이 직접 드라마작가로 참여하셔서

대본을 쓰셨더라고요.

드라마를 제작하게 되면서 웹툰에 없던 인물들이 추가가 되기도 했구요

덕분에 내용이 더욱 풍성해 졌어요 :)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 만큼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캐릭터가 조이서가 아닐까 싶은데

사실 저는 이태원 클라쓰에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넷플릭스에 컨텐츠로 이태원클라쓰가 당당히 올라와있기도하고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조이서 사이다 모음 컨텐츠를 보고

와 이 캐릭터는 사이다 100개다 하면서 흥미가 생겼고

그게 시청으로 이어졌어요ㅎㅎ





그래서 이태원클라쓰 종영기념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

그녀는 누구인가?! 빠밤






시작합니다.








기여운데 쎈언니 느낌 가득 이서



공부만 잘하는게 아닌 음악도 잘하는 이서




교복이 잘어울리는 이서


개인적으로 이 초반의 조이서 모습이 예쁘다고 생각해요 ㅎㅎ



극중 조이서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는데

이런 조이서의 목표가 박새로이의 행복이 된 이후

이기적이고 뻔뻔했던 조이서가 사람을 가치 있게 여기는 박새로이와

함께 걷고자 그 가치관, 신념을 이해하고 그에 맞춰 변해가죠




그 가치관 변하기 전에 가장 맘에 들었던 장면은


구청장 와이프와 대면


구청장 딸 따귀때리는 장면



이 두 장면인데 진짜 핵사이다.............ㅎ

물론 어른 따귀를 때린건 사람에 따라서

받아들이지 못할 수 있지만..

어디 어른이 어른같아야 말이죠




그리고 구청장 딸 따귀씬은

니가🤚(짝!) 나보다🤚(짝!) 잘난게🤚(짝!) 있을리가🤚(짝!) 없잖아🤚(짝!)

너때문에🤚(짝!) 영업정지🤚(짝!) 당해서🤚(짝!)

사장님🤚(짝!) 피해가🤚(짝!) 얼만줄🤚(짝!) 알아🤚?(짝!)


이 장면이었는데 진짜 명장면이죠.....ㅎㅎㅎㅎㅎ

맞는 배우님 안쓰럽 ㅜㅜ

무섭지만 매력 터지는 조이서 !!!


화장실에서 수아랑 기싸움중인 이서



수아한테

"제가 사장님 좋아해요. 그니까 언니 망가져야겠다"

라고 말하는 것도 소오름이었던 장면중 하나였죠 ㅎㅎ


드라마 극의 흐름상 갑자기 몇년이 훌쩍 흘러버리고

박새로이는 IC 회사의 대표가되고

조이서는 전무가 되면서

이서 머리가 .........................

부자연스러워지기 시작하는데....


그래도 귀여우니까...ㅎ

연기도 잘하고 ㅠㅠ


개인적으론 머리 붙이기 이전까지가 젤 좋았어용


병원에 입원중인 이서


이서 쓰러져서 병원에 입원하구 마현이랑 대화할때 너무 슬펐어요 ㅜㅜ


슬펐지만..... 우리의 조이서는 한다면 하는애고

하고자 하는건 꼭 이뤄야하고 

갖고싶은건 꼭 가져야하는 사람이어서


이서 새로이 마음확인....♥



이렇게 해내고야 맙니다.

길고긴 짝사랑이 사랑이 되어버림...ㅎㅎ



저는 원래 드라마를 몰아보는 편이라

방영중인 드라마에 발을 들이지 않는편인데..

매주 기다리느라 힘이 들었으나

즐거운 기다림이었어요:)



조이서를 연기한 김다미 배우님 수고 많으셨어요!

매주 재밌게 잘 보았습니다.



하하 이제 무얼 보아야 할까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칠게요

공감하기, 구독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